루즈핏을 입히다 [앙투]

ANGTOO
COMMUNITY
  • CS CENTER

    1833-5981

    MON~FRI AM10:00 - PM05:00

    (LUNCH AM11:40 - PM01:00)

    SAT / SUN / HOLIDAY OFF

  • BANK ACCOUNT

    우리 1005-902-958714

    국민 951701-01-352647

    농협 302-1080-4019-41

    신한 110-458-860557

  • RETURN ADDRESS

    140 Gwajeong-ro Yeonje-gu Busan

    반품요청 : CJ대한통운 (1588-1255)

  • SNS
    앙투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앙투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앙투 공식 트위터 바로가기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 

게시판 상세
SUBJECT Q.(취소/변경)입금했는데 입금전취소로 확인됩니다.
WRITER 앙투 (ip:)
GRADE 0점
  • DATE 2015-08-17 10:45:18
  • RECOM    추천하기
  • HIT 16101

Q) 입금전취소로 확인되는데 취소처리금액은 언제 입금되나요?


 A) 입금전취소란?

     -①주문 후 입금하지 않은 상태에서 취소신청하신 경우 혹은 주문 후 7일이내로 입금하지 않아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취소처리된 경우 (입금이 되지 않은 경우)

      ②입금은 하셨으나 입금확인 전 상태에서 고객님께서 취소신청하신 경우 (실제로는 입금이 완료된 경우)

      ③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달라 미입금 상태로 일주일이 경과되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된 경우 (실제로는 입금이 완료된 경우)

     

      ①번의 경우에는 실제로도 입금이 되지 않은 상태이시기 때문에 주문건취소 후 후처리는 따로 진행되지 않으나

      ②,③번의 경우 실제로는 입금이 완료된 상태이시며 이 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콜센터로 문의 또는 취소/변경게시판 이용하여 저희쪽으로 직접 취소요청을 해주셔야 되시며,

      취소처리금액 입금받으실 계좌번호/은행명/예금주명을 알려주셔야 입금확인 및 취소처리가 가능하십니다.



     

ATTACH 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