루즈핏을 입히다 [앙투]

ANGTOO
COMMUNITY
  • CS CENTER

    1833-5981

    MON~FRI AM10:00 - PM05:00

    (LUNCH AM11:40 - PM01:00)

    SAT / SUN / HOLIDAY OFF

  • BANK ACCOUNT

    우리 1005-902-958714

    국민 951701-01-352647

    농협 302-1080-4019-41

    신한 110-458-860557

  • RETURN ADDRESS

    140 Gwajeong-ro Yeonje-gu Busan

    반품요청 : CJ대한통운 (1588-1255)

  • SNS
    앙투 공식 페이스북 바로가기 앙투 공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앙투 공식 트위터 바로가기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FAQ

FAQ

 

게시판 상세
SUBJECT Q.(기타)상품 주문 후 수령까지 하였으나 구매건에 대한 적립이 되지 않았습니다.
WRITER 앙투 (ip:)
GRADE 0점
  • DATE 2015-08-13 18:10:46
  • RECOM    추천하기
  • HIT 13898

Q) 상품 주문 후 수령까지 하였으나 구매건에 대한 적립이 되지 않았습니다.


 A) 적립금을 사용하여 주문하신 경우 해당주문건에 대해서는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.

     미가용적립금이 있는 경우라면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바뀌고 일주일 후 가용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.




ATTACH 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